세븐일레븐, 해외서 인기제품 모아 ‘헬스·웰빙상품 기획전’ 연다

  • 이효정 기자
  • 발행 2022-10-06 02:44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미국·캐나다·독일·영국 등에서 인기가 높은 운동보조식품을 업계 단독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세븐앱) '헬스&웰빙상품 기획전'을 통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세븐일레븐이 세븐앱 헬스&웰빙상품 기획전에 선보이는 운동보조식품은 모두 30종이다.

프로틴칩스40·퍼펙트에너지젤·퍼펙트에너지젤’ 등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갈증해소와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백질·아미노산 식품 10종과 피지프렌즈젤리·타트체리주스·바닐라식물성마시멜로 등 신체 활동량 증가에 따른 체력 저하 및 체질 개선에 좋은 유기농·비건 식품 20종으로 모두 세븐일레븐의 업계 단독 수입 판매 상품이다.

글로벌 헬스&웰빙상품 판매는 세븐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장소까지 택배로 무료 배송된다.

세븐일레븐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2030세대를 중심으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올해(1~9월) 프로틴 음료 매출이 전년대비 3배 가까이 성장하는 등 편의점 건강 및 운동 관련 상품의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헬스&웰빙상품의 업계 단독 수입 판매를 기획했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세븐앱 헬스&웰빙상품 기획전 관련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의기획전 페이지에서 댓글로 친구를 소환한 후 소감을 남기면 '프로틴투오500㎖ 등 기획 상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증정한다.

김수현 세븐일레븐 글로벌소싱팀 MD는 "스포츠를 즐기는 2030세대들의 헬스&웰빙에 대한 니즈가 커져 이번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국내에서 찾기 힘든 다양한 해외 헬스&웰빙상품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케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