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마인, 건강기능식품 미네랄메이커 '홍삼정 라이프'출시
5대 기능성과 아연 미네랄의 2대 기능성 업그레이드
휴대간편 편리한 스틱형 제품
아쿠아마인(대표 김범연)이 홍삼 면역과 아연 면역을 강화한 건강기능식품 미네랄메이커 ‘홍삼정 라이프’를 출시했다.
올해 1월 말부터 코로나바이러스와 함께 살아가야 하는 ‘노(No) 마스크 시대’가 됐다. 3년간 숨쉬기가 불편했던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은 해제됐지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두려움은 남아 있는 상황에서 개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쿠아마인은 면역력 강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홍삼 진세노사이드의 5대 기능성과 아연 미네랄의 2대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미네랄메이커 ‘홍삼정 라이프’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김범연 아쿠아마인 대표는 “미네랄메이커 홍삼정 라이프는 홍삼의 5대 기능성(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기억력 개선·항산화에 도움)에 아연의 2대 기능성(정상적인 면역 기능·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필요)을 더한 제품”이라며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인정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아연 면역을 업그레이드해 노 마스크 시대의 면역 건강 관리를 위해 꼭 섭취해야 할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고 밝혔다.
미네랄메이커 홍삼정 라이프는 영지, 천궁, 숙지황 등 8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부드럽고 풍미 깊은 진한 맛을 완성했고 마그네슘 미네랄워터를 사용해 미네랄을 강화했다. 휴대하기 간편하고 편리한 스틱형 제품이므로 언제, 어디서, 누구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고 면역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미네랄메이커는 미네랄을 업그레이드해 건강한 삶을 디자인하는 헬스케어 브랜드다. 미네랄메이커의 워터보틀 미니가 만든 마그네슘 알칼리성 미네랄워터가 고혈당으로 오염된 신장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이규재 교수 연구팀이 입증해 SCIE 국제 학술지 MDPI 프로세스에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헬스케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