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시그니처’ 출시… 피로케어 영역 뇌까지 확대
뇌세포막까지 통과하는 활성비타민 B1 ‘비스벤티아민’ 함유
임팩타민 시리즈 장점 그대로… 비타민B 8종 모두 담아 피로개선 및 에너지 생성 효과 기대
대웅제약 대표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이 피로케어 영역을 뇌까지 확대한다.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육체적·정신적 스트레스 환경에 장기간 노출된 현대인들에게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임팩타민 시그니처는 필수비타민B 성분 8가지에 비스벤티아민(B1)까지 한 알에 모두 담아낸 ‘토탈 솔루션’이다. 따라서 육체와 눈의 피로회복뿐만 아니라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 각종 통증과 구내염 완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비스벤티아민(B1)은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비타민으로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B 8종은 유기적 작용을 통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기 때문에 8종이 모두 포함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임팩타민 시리즈는 현대인의 영양 및 생활습관에 맞춘 비타민B 8종을 ‘최적 섭취량(ODI)’으로 함유해 뛰어난 피로개선 및 에너지 생성 효과를 나타낸다.
임팩타민 시그니처는 기존 임팩타민 제품군의 장점 또한 그대로 살려냈다. 임팩타민 시그니처에도 인지기능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콜린과 이노시톨 성분이 들어있다. 뼈 형성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100mg)과 비타민D(1000IU)가 함유돼 있으며, 특히 비타민D는 국내 일반의약품 표준제조기준 1일 최대함량으로 담겼다.
대웅제약은 직접 원료 선별부터 생산, 완제품까지 꼼꼼히 관리해 우수한 품질의 임팩타민 시리즈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라인업은 총 5종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있는 △임팩타민 프리미엄,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비타민 B 3종(B6, B9, B12)을 함유한 △임팩타민 케어, 인지기능에 도움을 주는 콜린, 이노시톨과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칼슘 등이 포함된 △임팩타민 파워A+, 강한 피로 회복에 특화된 △임팩타민 원스 등이다.
<저작권자 ⓒ 헬스케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